연기의 마술사 손병호, JTBC ‘모범형사’ 김기태 역 캐스팅!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2/26 [11:55]

연기의 마술사 손병호, JTBC ‘모범형사’ 김기태 역 캐스팅!

이서현 기자 | 입력 : 2020/02/26 [11:55]

배우 손병호가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극본 최진원/연출 조남국/제작 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에 前 인천지검 지검장 김기태 역으로 출연한다고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밝혔다.


‘모범형사’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형사가 은폐된 하나의 진실을 추적하는 통쾌한 수사극을 그린 드라마로, 리얼한 형사들의 세계를 엎치락뒤치락 긴박한 상황 전개로 담아낼 예정이다.


극 중 손병호는 능란한 처세술로 동기들 중 가장 빠르게 승진해 검사장을 달며 승승장구하는 듯 했으나, 누군가의 음모로 여겨지는 어떠한 사건을 계기로 위기에 처하게 되고, 이를 벗어나기 위해 또다른 계략을 펼치는 지력가로서의 캐릭터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모범형사’는 조남국 PD와 최진원 감독 겸 작가가 ‘언터처블’ 이후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면서 탄탄한 극본과 빈틈없는 연출력으로 승부할 예정이며 대체불가 카리스마를 갖춘 배우 손병호와 손현주, 장승조, 이엘리야, 오정세, 지승현 등 화려한 배우들의 출연이 확정된 상태에서 JTBC 상반기 드라마 중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손병호는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먼저 이렇게 다시 한 번 시청자분들께 인사드릴 수 있어 너무나 영광입니다. ‘모범형사’ 방영을 앞두고 있는 지금 작품 전체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압도적인 필력과 감각적으로 풀어낼 연출에 기대가 되고, 저 개인적으로는 ‘김기태’를 연기하며 최근 보여드렸던 모습들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진심으로 기대됩니다. 이 설렘을 얼른 시청자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모범형사’ 많이 응원해주시고 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배우 손병호는 작년 한 해 동안 드라마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과 SBS ‘해치’에 출연하여 여전히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저력을 과시하였고,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 하라는 일은 안하고’에서는 친근하고 유머러스한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내며 남녀노소 세대불문 모든 시청자를 아우르는 연기력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MBC ‘웰컴2라이프’와 tvN ‘위대한 쇼’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최근 종영한 TV조선 ‘간택-여인들의 전쟁’에서는 김만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성공적인 작품 활동을 마무리했다.


한편, 배우 손병호가 출연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는 오는 4월 방영될 예정이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크랙시, HIM 화보 공개.. 스페셜 앨범 제작 프로젝트 진행 중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