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의반', 5분 30초의 설렘 매직! 하이라이트 영상 '화제'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3/17 [15:10]

'반의반', 5분 30초의 설렘 매직! 하이라이트 영상 '화제'

이서현 기자 | 입력 : 2020/03/17 [15:10]

 

tvN ‘반의반’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단 5분 30초안에 달콤한 짝사랑의 서막부터 각 인물들의 서사까지 모두 담으며 봄의 문턱을 두드리는 감성 로맨스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오는 3월 23일(월) 밤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연출 이상엽/ 극본 이숙연/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더유니콘, 무비락)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 분)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채수빈 분)가 만나 그리는 시작도, 성장도, 끝도 자유로운 짝사랑 이야기. 이에 ‘반의반’ 측이 하이라이트 영상(https://tv.naver.com/v/12894435)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과 클래식 녹음엔지니어 서우의 첫 만남부터 설레는 짝사랑의 시작까지 모두 담겨있어 관심을 높인다. 특히 사랑하는 여자의 음성만으로도 충분하다며 그리움 서린 메시지를 보내는 하원과 “시도 때도 없이 좋다. 짝사랑은 이 맛이지. 내 마음 이 사람은 몰랐으면 좋겠어요”라며 하원을 짝사랑하기 시작한 서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서로 다른 곳을 향한 짝사랑을 품은 두 사람이 그려갈 달콤한 사랑 이야기에 기대가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순호(이하나 분), 인욱(김성규 분)의 인연과 서사까지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원의 부탁으로 녹음실 관리자가 된 가드너 순호와 극심한 슬럼프에 빠진 피아니스트 인욱의 거듭된 만남이 포착된 것. 이에 운명 같은 우연이 쌓여 인연으로 거듭날 네 사람이 서로에게 어떻게 스며들어갈지 관심이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지수야”라는 이름에 반응하는 디바이스의 등장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디바이스를 통해 짝사랑하는 여자 김지수에 대한 과거 기억을 확인하는 하원의 모습인 것. 이에 디바이스라는 장치가 극의 흐름에 어떤 포인트로 작용하게 될지 관심이 치솟는다.

 

이처럼 ‘반의반’ 하이라이트 영상은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짝사랑 로맨스를 영화 같은 영상미로 담아내며 올 봄, 시청자들의 심장을 톡 하고 건드릴 감성 로맨스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이에 오는 3월 23일, 안방을 따스한 봄기운으로 가득 채울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반의반’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한 편의 영화를 본 듯한 느낌”, “사람이 사람에게 진심을 다하는 결핍을 메워주는 따뜻한 드라마가 될 것 같아요. 하원, 서우, 순호, 인욱의 이야기 기대된다”, “하이라이트만 봤을 뿐인데 벌써부터 내 맘에 몽글몽글한 설렘과 감동이 몰려온다. 이런 감성 너무 좋아”, “배우들 케미 합도 최고고, 연출도 예쁘다. 봄에 꼭 봐야겠다”, “하이라이트 보는 내내 숨 죽이고 봤어요. 벌써부터 빠져드네요”, “봄에 찰떡같은 드라마일 듯! 첫방날만 기다리고 있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은 짝사랑 N년차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과 그런 그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는 클래식 녹음엔지니어 서우가 만나 그리는 사랑 이야기. 오는 3월 23일(월) 기존 월화드라마 방송 시간보다 30분 앞당겨진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tvN ‘반의반’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크랙시, HIM 화보 공개.. 스페셜 앨범 제작 프로젝트 진행 중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