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루갈’ 한지완, 카리스마 ‘아르고스’ 여왕 ‘최예원’ 변신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3/30 [10:18]

OCN ‘루갈’ 한지완, 카리스마 ‘아르고스’ 여왕 ‘최예원’ 변신

이서현 기자 | 입력 : 2020/03/30 [10:18]



지난 29일 방송된 OCN 오리지널 ‘루갈’(연출 강철우/극본 도현/제작 리옌엔터테인먼트) 2회에서 최예원(한지완 분)은 아르고스의 수장 고용덕(박정학 분)과 결혼하여 아르고스의 최고 서열에 등극했다. 하지만 불법 정치자금이 사라졌다는 황득구(박성웅 분)의 말에 고용덕은 결혼식장을 떠났고 최예원은 고용덕을 찾아 나섰다. 저수지에서 죽어가는 고용덕을 발견한 최예원은 결국 황득구에게 휩쓸려 고용덕에게 방아쇠를 당기며 살인에 가담하게 됐다.

 

이후 고용덕의 죽음으로 홀로 남게 된 최예원. 고용덕의 죽음을 자신의 탓으로 돌리는 남은 아르고스 세력에게도 기죽지 않고 뛰어난 리더십을 발휘했다. 또한, 최예원은 대놓고 야망을 드러내는 황득구에게도 밀리지 않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이며 앞으로 황득구와의 불꽃 튀는 신경전을 예고했다.

 

그동안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를 시작으로 드라마 ‘징비록’, ‘너의 등짝에 스매싱’,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등에 출연한 한지완은 이번 OCN 오리지널 ‘루갈’을 통해 이전과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최예원’ 役으로 첫 주연을 맡아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한편, 박성웅과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칠 한지완의 활약이 기대되는 OCN 오리지널 ‘루갈’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수지 화보, 카리스마 포즈에 도발적인 눈빛은 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