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인나,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블’ 모델 발탁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4/07 [13:12]

배우 유인나,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블’ 모델 발탁

이서현 기자 | 입력 : 2020/04/07 [13:12]



배우 유인나가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블(innerble)의 모델로 발탁됐다고 7일 밝혔다. 


유인나는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와 완벽 몸매를 지닌 대표적인 ‘뷰티 아이콘’으로 피부 톤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너뷰티 제품인 ‘이너블 콜라겐’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됐다.


유인나는 올해 4월 중순에 공개되는 광고에서 자신만의 피부관리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자기 전 간편하게 입안에 붙여 피부 속 깊숙이 콜라겐을 흡수시키는 ‘이너블 콜라겐 필름’과 함께하는 일상 속 건강습관을 선보인다.


특히, 세련된 단발에 강렬한 레드·화이트의 컬러 대비가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착!’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한 중독성 있는 CM송과 댄스에 참여해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 법률닷컴




이너블의 대표 제품인 ‘이너블 콜라겐 필름’은 구강점막에 붙이는 신개념 저분자 필름형 콜라겐이다.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은 청정지역 노르웨이산 대구로 만든 500달톤(Dalton) 이하의 저분자 피시콜라겐을 사용해 흡수율이 높고,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이너블 마케팅 관계자는 “이너블은 바쁜 현대인을 위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안하는 브랜드”라며, “외적인 아름다움뿐 아니라, 긍정적인 에너지로 내면의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유인나씨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수지 화보, 카리스마 포즈에 도발적인 눈빛은 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