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여신 진소연, 카카오TV드라마 ‘며느라기’ 캐스팅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20/11/13 [09:49]

최강여신 진소연, 카카오TV드라마 ‘며느라기’ 캐스팅

송경민 기자 | 입력 : 2020/11/13 [09:49]



배우 진소연이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에 캐스팅 되었다.

 
‘며느라기’(연출 이광영 / 기획 카카오M / 제작 SBS모비딕,미디어그룹테이크투)는 요즘 시대 평범한 며느리인 ‘민사린’(박하선 분)이 시월드에 입성하면서 겪는 에피소드를 담아낸 ‘시월드격공일기’다.

 

원작은 SNS를 통해 연재된 수신지 작가의 동명웹툰으로 40만 팔로워를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책으로도 출간된 바있다. 또한 지난 2017년 ‘오늘의 우리 만화상’을 받아 대중적 인기와 화제성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은 작품이다.


배우 진소연은 극 중 ‘민사린’의 오래된 단짝친구 연수역을 맡아 시월드에 입성한 ‘민사린’에 고민상담과 같이 시월드에서 인정받고 사랑받고 싶은 마음만 앞서는 전형적인 며느라기(期)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진소연은 웹드라마 ‘오피스워치’의 모든 시리즈에 김지현팀장(김팀장분) 역으로 출연해 보는 이들의 공감할수있는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국민김팀장’이라는 수식어가 붙는 쾌거를 이루었다.

 

‘오피스워치’의 스핀오프시리즈‘ 김팀장의 이중생활-소비편’에서는 주인공으로도 맹활약하여 한층 성장된 모습과 강한 존재감을 들어냈다.

 

뿐만 아니라 MBCevery1 ‘단짠 오피스’와 tvN‘진심이 닿다’와 드라마 스테이지-‘블랙 아웃’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최근 방영된 tvN토일드라마 ‘비밀의 숲2’에 출연하여 극 중 초반 에피소드를 여는 중요한 역할과 현실감있는 연기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배우 진소연이 출연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는 11월 21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10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섀도우무브(SHADOWMOVE), ‘HAN컬렉션 제주드림타워와 광화문점 입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