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대세배우 이세희, JTBC ‘라이브온’ 첫 방송 'D-1'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20/11/16 [09:47]

新대세배우 이세희, JTBC ‘라이브온’ 첫 방송 'D-1'

송경민 기자 | 입력 : 2020/11/16 [09:47]

   


차세대 대세배우 이세희가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극본 방유정 / 연출 김상우 / 제작플레이리스트, 키이스트, JTBC스튜디오)에 첫 방송 독려소감과 함께 대본인증사진을 공개했다.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이다.

 

배우 이세희는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정말 작품에 대한 열의가 가득하시던 감독님과 현장 스텝분들이 너무 화목한 분위기에서 다들 즐겁게 촬영한 작품입니다, 즐겁게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라고 전했다.

 

신예배우 이세희는 극 중 서연고등학교에 입학 후 소속집단을 갈망하여 방송부에 들어온 조용하지만 성실히 방송부를 돕는 정희수 역을 맡아 연기할 예정이다.

 

새롭게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신예배우 이세희는 웹드라마 ‘진흙탕 연애담’, ‘샌드위치 이론’, ‘연남동 키스신’과 MBC ‘모두 다 쿵따리’, ‘이몽’,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과 tvN ‘유령을 잡아라’, ‘키스요괴’, ‘연애혁명’등 장르불문 여러 작품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공감과 맡은 캐릭터의 감정이입을 시키는 연기력으로 많은 이들에 사랑을 받았으며, 올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 초청되어 많은 관심을 받은 MBC시네마틱 SF8시리즈 중 ‘하얀까마귀’에 장준오 역을 맡아 감성적인 연기력까지 인정받아 큰 주목을 받고있다.

 

한편, 차세대 대세배우 이세희가 출연하는 JTBC '라이브온'은 내일 저녁 9시30분 첫 방송되며, 매주 화요일 밤 9시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문화.예술.방송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