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옥수 목사, 2021 CLF 기독교지도자 포럼 개최..."아프리카 4개국 전도"

이재상 기자 | 기사입력 2021/11/18 [15:08]

박옥수 목사, 2021 CLF 기독교지도자 포럼 개최..."아프리카 4개국 전도"

이재상 기자 | 입력 : 2021/11/18 [15:08]
기쁜교회선교회를 설립한 박옥수 목사는 18일 오후 2시 양재 THE-K 호텔에서 "아프리카 4개국 전도여행"을 다녀온 보고를 했다.
 
이날 열린 박 목사의 "뉴커버넌트 시대, 전 세계를 향한 복음의 열린 문" 포럼은 한국 기독교가 복음으로 다시 일어나 새롭게 변화되길 바라는 '2021 CLF기독교지도자 포럼'이다.
 

 18일 양재 K호텔에서 개최한 '2021 CLF 기독교지도자포럼'에서 설교하는 박옥수 목사 (사진=이재상 기자)

 
박옥수 목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9일까지  아프리카 4개국 전도여행을 진행했다. 박 목사는 케냐, 가나, 코트티브아르, 토고를 방문하여 각국 정상을 비롯해 정부 관계자들과 면담하고, CLF 컨퍼런스, 목회자 면담, 기자회견 및 방송국 인터뷰 등의 일정을 소화했다.
 
이날 포럼은 박 목사 설교에 앞서 박 목사가 방문한 아프리카 토고의 '조로 비 발로' 장관 (코트디부아르 반부패부)이 참석해 연단에 나왔다.
그는 "아프리카에 갖은 재앙이 일어나는 이유에 대해 "교육의 부재'다"라며 "마인드의 전환"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부정부패 타파'를 내세운 대통령과 부서는 공동체 의식 가치관을 세우는 임무를 띄고 있다."며 "그러한 모델과 대상이 필요했던 우리는 정부의 허락하에 박 목사님과 mou체결을 하게됐고, 우리는 '마인드 교육'을 위해 세 정책을 시도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파트너쉽이 체결이 되면서 유치원부터 초,중,고로 차근히 교육이 실시됐는데 이런 교육은 젊은층 뿐 아니라 어른들 층에도 교육이 필요하다고 깨달았다."며 "교육자, 공무원 등 모든 분야에서도 이 교육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아프리카 전역으로 이러한 교육이 확산될 것으로 보인다."고 피력했다.
 

 아프리카 토고의 '조로 비 발로' 장관 (코트디부아르 반부패타파)이 직접 나왔다 (사진=이재상 기자)

 
또 그는 "마인드 교육 프로그램 뿐 아니라 의료 분야에서도 (박옥수 목사가)관심을 가져주신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제가 정부 일 하기전에 국회의원 뿐 아니라 다른 일도 하고 있는데 병원 설립까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병을 의료활동을 통해 구원해주어 감사하다."고 거듭 말했다.
 
다음으로 박옥수 목사가 인사를 하며 설교를 이었다. 박 목사는 어린시절 부모님을 연달아 잃은 당시를 회상하며 "나는 되는 일이 하나도 없구나..."라는 좌절감으로 하루하루 살다가 성경을 영접한 이야기를 꺼냈다. 박 목사는 "내가 죄를 지어 죄인인데 로마서 3장 23절에 의하면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3장 24절에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구속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로 값없이 의롭다함에 내 죄를 사하노라,,,그렇게 믿게 됐어요. 그때부터 놀라운것은 내가 죄에서 씻어졌다고 생각한 그 후로부터 성경이 너무너무 재미있는거예요"라고 간증을 이었다.
 
설교후 참가자들과의 질의응답도 이어졌다.
 
본 기자의 "목사님께서는 세계 여러나라 대형 교단 목회자부터 성도에 이르기까지 교계의 다양한 분들을 만나고 신앙 교제를 해 오신 줄 압니다. 각국 목회자들이 호소하고 있는 어려움은 무엇이었으며, 그에 대한 목사님의 해법은 무엇입니까?" 라는 질문에 박 목사는 답은 간단하다며 "아주 단순합니다. 죄 때문에 고민합니다. 죄를 사해달라고 애를 쓰고 기도하면서, 성경을 읽어보면 성경에는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박혀 우리 죄가 씻어졌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죄가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성경 말씀을 믿지 않는 겁니다"라며 "하나님이 내게 의롭다 했으면 그런거다"고 전하는게 목회자라는 의미로 설파했다.
 
박옥수 목사는 기쁜소식선교회의 설립자이자 기독교지도자연합(CLF)설립자다. 박 목사의 복음전도는 59년째며 연간 집회 개최 국가는 45개국, 서적출간 76권으로 알려졌다.
 
박 목사의 온라인 방송 선교는 1986년부터 매년 개체하던 성경세미나로 시작해 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전환해 주요 기독교 방송인 CTN(미국),TBN(러시아), ENLACE(중남미)와 국영방송 GTV(가나),UBC(우간다) 등 TV,라디오 방송국과 인터넷의 여러 매체를 통해 중계했다.
 
 
법률닷컴   이재상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