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엔터 소속배우 및 직원일동 ‘아동학대 예방 챌린지’ 캠페인 동참!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20/11/19 [10:26]

가족엔터 소속배우 및 직원일동 ‘아동학대 예방 챌린지’ 캠페인 동참!

송경민 기자 | 입력 : 2020/11/19 [10:26]



㈜가족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 및 직원 일동이 한마음 한뜻으로 의기투합하여 ‘아동 학대 예방의 날’ 챌린지 사진을 소속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게시했다.


‘아동학대 예방의 날’은 2000년‘WWSF’(세계여성기금)가 지정한 날이다. 이를 맞아 기부문화 플랫폼인 ‘셀러비’는 11월19일 아동학대 피해자들을 위한 기부 응원 캠페인 ‘아동학대 예방의 날 챌린지’ ‘#keep1119’를 주관하고 있다.

 

이에 ㈜가족엔터테인먼트 소속배우들과 직원 일동은 19일 소속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동학대 예방의 날 챌린지’ 캠페인 참여 사진과 함께 응원의 글 및 캠페인 참여 권유의 글을 게시하여 아동학대 피해자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가족엔터테인먼트 양병용대표는 ”저희 가족배우들과 직원일동은 이미 올해 초부터 조용재 사진작가와 아동학대 피해자를 돕자라는 취지로 자선화보 기부프로젝트를 진행중이었습니다. 아동 학대 피해자 분들에게 위로와 작지만 힘이 되었으면 좋겠고, 하루라도 빨리 아동학대가 뿌리 뽑혔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간절합니다. 모두가 조금씩만 관심을 기울이면 아동 학대뿐만 아니라 사회적 약자분들에 대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의미와 취지로 ‘챌린지’를 주관해주신 ‘셀러비’ 에 감사드리고, 정성을 담아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우리 배우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기부 프로젝트 및 봉사와 선행에 항상 앞장서는 착한가족, 착한배우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라는 말을 전했다.


이번, 아동학대 예방 챌린지에 참여한 배우는 손병호, 재희, 김예령, 손진환, 최대성, 한동규, 지안, 아키라, 한일규, 진소연, 윤정섭, 차재이, 이세희, 이혜민, 방주환, 이명훈, 김수혁, 이성진, 최하은, 전우재와 화가 겸 방송인 이목을, 의사 겸 방송인 이광은, 사진작가 조용재가 따뜻한 마음과 정성으로 참여하였다.

 

또한, ㈜가족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중인 ‘아누스(ÀNOUS)’란 매년 전시회, 바자회, 화보집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수익을 ㈜가족엔터테인먼트와 조용재 작가 그리고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모든 배우들의 마음을 모아 ‘아동 학대 피해자 지원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문화.예술.방송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