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세희, 영화 '나만 보이니' 주연 캐스팅!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2/03 [17:17]

배우 이세희, 영화 '나만 보이니' 주연 캐스팅!

송경민 기자 | 입력 : 2021/02/03 [17:17]


배우 이세희가 영화 '나만 보이니'의 주연 캐스팅 소식을 밝혔다.

 

영화<나만 보이니>는 촬영현장에서 촬영팀 사이를 누비는 초자연적 실체의 등장으로 벌어지는 괴기스러운 상황을 공포영화 특유의 긴장감과 함께 코믹적인 요소를 잘 버무린 신선하고 독특한 장르물이다.

 

이세희는 극 중 특유의 당찬 매력이 두각되어 보이는 여배우 ‘유리’역을 맡아 밝은 웃음을 주는 매력적인 표현과 출연배우들과의 환상 케미로 인상깊은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배우 이세희는 소속사 (주)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촉박하게 촬영에 들어가게 되어서 인지 다들 더 으샤으샤 했던 것 같았다"면서 "친한 친구들끼리 여행 다녀온 기분이 들었고 추운 겨울이었지만 다들 서로 배려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촬영장은 매번 훈훈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렇게 마냥 즐겁게 촬영한 적은 처음 인 것 같다”며 “임용재 감독님도 유쾌하시고 소통을 중시하셔서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전 스탭분들 배우분들 모두 재밌는 영화를 만들고자 하는 의지로 똘똘 뭉쳐서 즐겁게 촬영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계속해서 “좋은 기회 주신 임용재감독님께 감사드리고 <나만보이니>팀 너무 애정합니다!“라며 캐스팅 소감을 말했다.

.
배우 이세희는 2020년 MBC시네마틱 드라마 SF8시리즈 ‘하얀까마귀’와 카카오TV ’연애혁명’에서 인상깊은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찬사를 일으켰고, 웹드라마 ’키스요괴’, ‘연남동 키스신’에서는 온라인 시청자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종영한 JTBC ‘라이브온’에서악랄한 반전 악녀로 많은 이들에게 얼굴과 이름을 알리면서 2021년 기대되는 대세 배우로 자리 잡았다.


한편, 다수의 영화에서 프로듀서 및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한 임용재 감독의 데뷔작인 <나만 보이니>는 현재 후반작업 중에 있으며 상반기 개봉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삵' 천수만서 김봉겸 생태사진작가 카메라 앵글에 포착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